WordPress를 위한 종합 ERP/CRM 솔루션
DyaPress ERP/CRM은 WordPress를 위해 설계된 오픈 소스 플러그인으로, 광범위한 기업 자원 계획 및 고객 관계 관리 기능을 제공합니다. 확립된 Dolibarr 소프트웨어를 기반으로 하여 설치 및 업그레이드를 간소화하며, 최소 300MB의 여유 공간이 필요합니다. 이 플러그인은 82개 언어를 지원하며, 전 세계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는 자동 번역 기능을 제공합니다. 사용자는 인사 관리, 재무 관리 및 제품 관리 등 비즈니스 요구에 맞춘 특정 모듈을 활성화하여 경험을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.
이 플러그인은 사용자 및 그룹 관리, 비용 보고, 고객 주문 관리 및 청구서를 포함한 광범위한 기능을 포함합니다. 또한 프로젝트 관리, 문서 관리 및 다중 통화 거래를 지원합니다. DyaPress는 DyaPi를 통해 마이크로서비스 기능도 제공하여 PrestaShop 및 Shopify와 같은 다른 소프트웨어와의 원활한 통합을 가능하게 합니다. 전반적으로 DyaPress ERP/CRM은 WordPress 환경에서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려는 기업을 위한 강력한 솔루션입니다.